티스토리 뷰

이선균 주연의 '나의 아저씨'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 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한 여성이 서로를 통해 삶을 치유하게 되는 이야기,

평범한 아저씨가 누군가에게는 특별한 존재인 '나의 아저씨' 가 되어 상처를  보듬어주는 치유 드라마이다.

 

이선균 주연의 '나의 아저씨'이선균 주연의 '나의 아저씨'이선균 주연의 '나의 아저씨'
이선균 주연의 '나의 아저씨'

 

1. 기본정보

 

장르: 드라마, 휴먼, 느와르

방송기간: 2018.  3. 21. ~ 2018.  5. 17. (16부작)

채널: tvN

 

 

 

2. 등장인물

 

이선균 주연의 '나의 아저씨'
이선균 주연의 '나의 아저씨'
이선균 주연의 '나의 아저씨'
이선균 주연의 '나의 아저씨'
이선균 주연의 '나의 아저씨'
이선균 주연의 '나의 아저씨'

 

 

 

 

이선균 주연의 '나의 아저씨'
이선균 주연의 '나의 아저씨'

3. 관련영상

 

이선균 주연의 '나의 아저씨'

 

 

 

난방비 절약 하는 방법, 관련영상 '생생정보통'

치솟는 물가, 난방비도 예외는 아닌데요. 점점 추워지는 겨울철을 대비하여 따뜻한 집을 유지하면서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생생정보통'을 통해 알게 되어 포스팅해봅니다. 1. 외출 시

wienerstar.com

 

 

 

2023년 전국 해맞이 명소와 시간 알아보기

많은 사람들이 해마다 새롭게 떠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며 지난해의 묵은 때를 벗어 던지고 새로운 계획을 세우며 새해를 맞이하는데요. 해마다 많은 인파가 몰려드는 해맞이 명소, 전문 산악인

wienerstar.com

 

 

 

겨울철 산행시 주의사항, 설경 명소 지도

새하얀 눈꽃에 덮이면 더욱 멋스러움으이 드러나는 겨울명소, 그중에서도 절경이라고 꼽히는 장소들에 대해 알아보고 함께 자연의 신비롭고 아름다우며 경이로움을 느껴보세요. 그래서 독자들

wienerstar.com